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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생메시지

타이어의 역사

by 릴렉스라이프 2018. 4. 18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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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의 타이어는 가죽 밴드 였고 그 다음에 철제 (나중에 철제)가 카트와 마차에 사용 된 나무 바퀴에 놓였습니다. 타이어는 단조 화재로 가열되어 바퀴 위에 놓여지고 금속이 수축하여 바퀴에 단단히 고정되도록합니다. 휠 라이트라고하는 숙련 된 작업자가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.


존 보이드 (John Boyd Dunlop) 자전거 c. 1915
표준 공기압 타이어 인 것으로 보이는 첫 번째 특허는 스코틀랜드의 발명가 인 Robert William Thomson에 의해 1847 년에 나타났습니다. 그러나 이것은 결코 생산에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. 첫 번째 실용적인 공기압 타이어는 스코틀랜드 태생의 존 보이드 던롭 (John Boyd Dunlop)이 벨파스트 월스트리트 (Mayfield Street)에서 1888 년에 제조 한 것으로 아일랜드에서 가장 번성 한 수의학 관행 중 하나입니다. 거친 포장 도로에서 세발 자전거를 타면서 10 세의 아들 조니의 두통을 예방하기위한 노력이었습니다. 그의 의사 존 (John Fagan 경)은 소년을위한 운동으로 자전거를 처방했으며 정기적 인 방문객이었습니다. Fagan은 첫 번째 공압 타이어 설계에 참여했습니다. 자전거 타는 사람 Willie Hume은 1889 년 Dunlop의 타이어가 우월함을 보여 주었으며 아일랜드 최초로 경주를 시작으로 영국에서 우승했습니다. [9] Dunlop의 1888 년 10 월 31 일자 타이어 특허 명세서에서 그의 관심은 사이클 및 경 자동차에서의 사용에만 있습니다. 1890 년 9 월, 그는 초기 개발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회사는 정보를 그 자체로 보관했습니다.

1811 년 던롭의 특허는 런던의 스코트 로버트 윌리엄 톰슨 (런던 1845, 프랑스 1846, 미국 1847)의 잊혀진 동료 인 스코틀랜드의 선행 기술 덕분에 무효로 판명되었습니다. 그러나 던롭은 "고무가 마모를 견딜 수 있고 그 탄력성을 유지하면서 타이어 "[11] John Boyd Dunlop과 Harvey du Cros는 함께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그들은 발명가 인 Charles Kingston Welch를 고용했으며 공압 타이어 사업의 위치를 ​​제한적으로 보호 할 수있는 다른 권리와 특허를 취득했습니다. 공압 타이어는 던롭 고무 및 던롭 타이어가됩니다. 이 기술의 발전은 미국의 찰스 굿 이어 (Charles Goodyear)와 영국의 토마스 핸콕 (Thomas Hancock)에 의한 천연 고무의 가황을 포함하여 무수한 기술 발전에 달렸으며 1844 년에는 각각 별도로 특허를 받았으며 "클린 처 "바퀴 림에서 타이어를 옆으로 잡아주는 림.

합성 고무는 1920 년대 바이엘 연구소에서 발명되었습니다. 1946 년 Michelin은 레이디 얼 타이어 건설 방법을 개발했습니다. 미쉐린은 1934 년에 파산 한 Citroën 자동차 회사를 인수 했으므로이 신기술을 즉시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. 핸들링과 연비의 우수성 때문에 [13]이 기술의 사용은 유럽과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퍼졌습니다. 미국에서는 오래된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 건설이 1967 년 말 87 %의 시장 점유율로 지속되었습니다. 지연은 Amer의 타이어 및 자동차 제조업체에 의해 발생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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